김장 담으며 나눔하고, 송년한마음잔치 때는 노래도 하고

윤관식 기자 | 입력 : 2023/12/14 [15:05]

▲ 2023함평군장애인송년한마음대잔치가 14일 지체장애인협회 무료급식소에서 열렸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자리에 참석하여 회원들을 격려하였고 '연정', '뿐이고' 노래를 불러 회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 14일 전남지체장애인협회 함평군지회에서는 2023 따뜻한겨울나기 김장나눔체험행사가 있었다. 이날 담은 김치는 지체장애인협회 회원들이 겨우내 급식소에서 먹을 김치이다. 오전내내 김장을 하던 협회 회원들은 9개 읍면에 독거노인, 장애인, 불우이웃에게 나눔할 김치선물 상자 90여개도 따로 준비하였다.    

 

전남지체장애인협회 함평군지회에서 주최한 2023년함평군장애인송년한마음대잔치가 지체장애인협회무료급식소에서 열렸다.

 

이날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 행사도 오전에 있었다. 지체장애인협회에서 겨우내 먹을 김장을 하면서 9개 읍,면에 나눔 할 90여개 선물용 김치도 준비하였다. 이어서 송년한마음대잔치가 펼쳐졌다.

 

송년한마음대잔치 노래자랑 시간 처음 문을 열어 준 사람은 송년한마음 대잔치를 축하하러 달려 온 이상익 함평군수였다. 이상익 군수는 '연모', '뿐이고'를 열창하였다.

 

이날 송년한마음대잔치에 참여하여 노래를 부른 참가자는 다음과 같다.

 

▶윤보현 /아빠의 청춘 ▶강김해달별/차라리 꿈이라면 ▶박길자/숨어 우는 바람 소리 ▶김희숙/멋진 인생 ▶임경자/유일한 사람 ▶강태수/청춘고백 ▶강명자/장녹수 ▶강애신/장미꽃 한송이 ▶김현숙/앵두나무 처녀 ▶나훈/잡초 ▶전정자/별난사람 ▶임유택/가는 세월 ▶김민자/여자의 일생 ▶정영님/동백아가씨 ▶정송자/뿐이고 ▶윤정준/천년을 빌려준다면

 

심사결과 최우상은 청춘고백을 부른 강태수씨가 차지하였다.

 

▲ 이날 함평군지체장애인협회 회원 모경민, 노원재, 나훈에게는 공로상과 상품권을 박종관 회장이 직접 준비하여 수여하였다.

 

한편 2023년 올 한해 지체장애인협회에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한 모경민, 노원재, 나훈 세 사람에게는 박종관 회장이 직접 준비한 공로상과 상품권이 수여되었다.

 
광고
함평방송
메인사진
함평방송을 응원하는 일은 함평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일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