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방송 1주년 기념식 성료

최원호 기자 | 입력 : 2022/12/10 [19:40]

 

 12월 9일 함평천지종합복지관에서 오후 2시 함평방송 1주년 기념식이 있었다.

함평방송이 주최하고 함평방송운영위원회가 주관하여 열린 이 기념식에는 가수 심재선, 정옥례의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 함평방송 창사 1주년 기념식에는 200여명의 군민들이 함께 하였다.    

 

 류중권 함평방송운영위원장의 내빈소개와 이은창 함평방송 운영위원의 함평방송 경과보고에 이어 제1회 함평방송상 시상식이 있었다.

  

▲ 제1회 함평방송상 대상은 함평고구마피해보상투쟁기념사업회에 주어졌다. 사진 왼쪽부터 정영오 함평방송 자문위원장, 임재상 함평고구마피해보상투쟁기념사업회 수석부회장, 서경원회장, 함평방송 최창호 함평방송대표가 시상이후 나란히 자리하였다. 

 

 대상은 함평방송이 지향하는 변화와 혁신을 실천한 함평고구마피해보상투쟁기념사업회에 주어졌다. 군민, 공직자, 출향인으로 나뉘어 선정한 부분상도 함평방송상 운영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로 이날 밝혀졌다. 사회공헌상으로 박종관 지체장애인협회 회장, 생태보전상으로 정영심 함평군 환경관리팀장, 애향상으로 출향인 이흥재 동건종합건설(주)대표가 각각 제1회 함평방송상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이날 최창호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함평 정치발전과 돈 안 쓰는 선거를 위해 함평 최초 선거방송을 하였다."면서 지난 1년을 회상하였다. 함평방송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전국나비전화노래자랑, 함평을 팝니다, 함평방송카메라출동, 뉴스쇼를 소개하면서 "함평사회에 정보와 웃음, 올바른 여론형성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자평도 하였다

 

 함평방송과 함께 한 단체인 함평고구마피해보상 투쟁 기념사업회, 함평 5.18 동지회, 자산서원 진흥회, 김염소여사 기념사업회, 저탄소 친환경 한우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회와 손을 잡고 "함평사회에 참으로 의미있는 일도 해냈다."면서 "2023년에도 함평방송은 이 소중한 단체와 함께 하겠다."고도 말하였다.

 

 이상익 함평군수, 윤앵랑 함평군의회 의장의 창사 1주년을 축하하는 축사도 있었다. 모정환 도의회 의원의 축하메세지에 이어 김주환 함평향교전교, 조용무 대한노인회함평군지회장, 범미경 함평교육지원청장, 이정현 함평소방서장, 오민수 함평군번영회장, 최재원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지회장, 김창문 함평군새마을회장, 서상도 함평천지전통시장 상인회장, 김윤하 함평군노인복지관 관장의 축하영상도 방영 되었다. 이어서 케이크 커팅과 이나경 함평출신 가수의 축하공연도 흥겹게 진행되었다.

 

 이날 함평방송 창사1주년 기념식에는 많은 내외빈들과 200여명의 군민들이 함께 하였다.

 

 
광고
함평방송
메인사진
함평방송을 응원하는 일은 함평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일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