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진 찍으러 광주 까지 가세요? '헤이헤이'스튜디오 함평읍에 생겨

편집실 | 입력 : 2024/04/08 [11:11]

 

함평읍에 '스튜디오 헤이헤이'가 문을 열었다. 함평군민회관 인근에 자리 잡은 이 곳 사진관은 

젊은 사진작가가 올 해 2월에 문을 열었다.

 

 

실내는 다양한 소품이 있어서 여러 형태의 연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주소는 전남 함평군 함평읍 남일길 59. 1층이다. 문 여는 시간은 10시 문 닫는 시간은 오후 7시이다. 문의 전화는 010 2670 4962이다. 작업중에는 전화를 안 받는다. 그러나 걱정 안 하셔도 된다. 작업후 바로 전화주신 분께는 전화를 드린다. 각종 사진 가격은 아래와 같다.

 

 

-------------------------------

함평방송 '알림'은 다음과 같은 사항은 무료로 게재해 드립니다. 

 

'알림'은 함평사람 3,500명이 월~금요일까지 매일 일간지처럼 보게 되는 처음 공간에 올려드립니다. 이 '알림'은 적어도 함평지역에서는 광고, 홍보 효과가 있으리라 봅니다.

 

-함평에서 새롭게 가게 문을 여시는 분, 이전 하신 분, 물건을 세일하시려는 분 등 함평 바닥 경제가 원활하게 돌아가게 하려는 목적이라면 환영합니다.

 

-방을 내놓거나 방을 얻으시려는 분, 집, 땅을 팔거나 사실려는 분, 생활정보에 해당하는 분야는 무료로 알림에 올려드립니다. 

 

-물건을 무료로 나눠주거나 반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건을 기부 받고자 하시는 분도 '알림'란을 이용해주십시오.

 

-함평사람들께 알리고자 하는 일 각종 행사, 결혼식, 장례식,각종 모임 등도 알려 주십시오.

 

제보전화 010  2366  7783 

 

 

 

 

 

 

 

 
광고
함평방송
메인사진
함평방송을 응원하는 일은 함평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일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