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다면번영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최창호 대표기자 | 입력 : 2024/02/29 [13:05]

▲ 엄다면 번영회장 이취임식이 29일 엄다면오선박주권역센터에서 열렸다. 김교성 이임회장에게 홍경이 회장이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29일 엄다면번영회 이,취임식이 엄다면오선박주권역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모정환 도의원, 오민수 함평군 번영회장을 비롯한 9개 읍,면 번영회장, 역대 엄다면 번영회장, 엄다면 사회단체 회장 엄다면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박정재 수석부회장의 내빈소개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면민헌장 낭독에 이어 김교성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 공로패, 감사장 수여가 있었다.

 

김교성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로 열지 못하다가 제10회 면민의 날 행사를 치르게 되어참 보람된 일이었다. 후임 홍경이 회장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라고 말하였다.

 

▲ 엄다면번영회장으로 취임한 홍경이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홍경이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훈훈한 정취가 사라지고, 빈집이 늘어나 농촌이 황량화 되었다. 우리 번영회가 주축이 되어 살기 좋은 엄다면이 되도록 지역일에 솔선수범 봉사하겠다"

 

이상익 군수는 축사에서 "면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어 주신 이임회장께 감사 드린다. 12대 홍경이 회장님께서 엄다면 번영을 위해 열심히 일해 달라. 함평군은 균형발전 해야 한다. 여론을 모아 일하는 군민을 섬기는 군수가 되겠다"라고 말하였다.

 

모정환 도의원은 축사에서 "엄다면 자산서원은 우리 전라남도의 자산이자 함평군 엄다면의 자산이다"면서 "발전 도대를 마련하는 청사진을 이번에 만들었다"라고 말하였다.

 

오민수 함평군 번영회장은 격려사에서 "홍경이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면서 "그 동안 엄다면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김교성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하였다.

 

이번에 취임한 홍경이 번영회장은 농업경영인회 엄다면회장으로 활동하였고, 엄다면의용소방대 원으로 34년간 봉사하였다. 

 
광고
함평방송
메인사진
함평방송을 응원하는 일은 함평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일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