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에서 여수로 전남에서 세계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장에서 빛나는 함평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송중섭 기자 | 입력 : 2024/06/04 [09:56]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2024. 5. 30.() 전라남도함평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 역량강화를 위하여 여수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장을 방문하여 현장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미래교육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과 전남교육의 다양한 정책을 이해하면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의 공생의 교육, 지속가능한 미래를 미래수업 모델을 통해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었고 지역 중심의 교육생태계 속에서 전남교육이 나아갈 미래교육을 현실화하는 방법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장으로써 우리 지역의 지속가능한 미래교육의 중요성을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다.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위원들은 지리적 제약을 극복하고 디지털 학습을 통해 맞춤형 선택 과목 콘텐츠를 제공하는 몽골의 메들 E-스쿨의 지역 기반 생태 환경 교육 과정을 들으면서 소규모 학교의 제한을 디지털 교육을 통해 각 개인의 선호에 따라 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공감하였다.

 

박정애 교육장은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를 통해 우리 지역 학생들이 지역 중심의 교육생태계 속에서 능력과 기술을 갖춘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미래교육의 역량을 갖추길 바라며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평교육의 미래교육을 위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고
함평방송
메인사진
함평방송을 응원하는 일은 함평의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일
1/5
광고
광고